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보다 더 기쁠 수 있으리 ㅋㅋ




글쎄.....
이것 저것 사다보니 금전감각이 무감각해져 버렸다... 라고 해도 좋을 정도
올해 상반기는 정말 지름의 연속이었음. 시험 끝났다고 이거 지르고 생일 이라고 저거 지르고 하다보니 어느새 택배아저씨하고 낯이 익어버린 - ,.- 아주 스트레스를 지름으로 푸는 데 습관이 들어 버렸습니다. 게다가 병원응급실에서 파트타임으로 일하다 보니 별 돈나갈 걱정 안하고 질러라 질러 모드가 되어버렸군요.





1. 나이키 줌 플라잇 에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농구는 젬병인데다가 해본 적도 없는데 어쩌다가 친구가 같이 하자고 해서 시작해버렸고... 몇번 플레이 하다보니 어느새 새신발 한켤레가 집에 도착해와있더라는... = ,.= 나온지 한참 된 모델이고 나이키 웹사이트에서 무려 80불 정도에 질렀다가 한달 후 나이키 아울렛 매장에서 반값에 파는거 보고 눈물을 흘린 기억이... 얼릉 본전 뽑자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좀처럼 시간이 나지 않아서 ㅠㅠ






2. 지스킬 DDR2-800 2+2G 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확히 왜 샀는지는 기억이 흐릿흐릿 하다. 한 50불 하지 않았나 싶은데...
아마도 이미 좋은 컴터를 더 좋게 해보자 라는 취지에서 질렀던거 같은데 지금 생각해보면 아주 돈지랄. 포토샵/워드/블루레이립/버추얼PC 등등을 동시에 띄우고 작업하지 않는 이상 2기가로도 충분했었다능거.....= =






3. 해피해킹 미니 키보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귀여워서 샀다 ㅠㅠ
안그래도 좁은 책상 좀 넓게 써보려고 한 이유도 있고. 타자감도 짱이야~ 더 좋은 모델인 프로급이 있긴 하다만 100불이 넘어가는 가격에 이미 아웃오브안중이고. eBay에서 정말 싸게 20불에 새거를 건졌음.






4. 델 2209WA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인 생일이라고 화끈하게 질러버린 무려 22인치의 델 모니터. 그냥 크기만 크고 옆에서 보면 색깔이 반대로 보이는 보급형이 아니고 상하좌우 각도에서 봐도 색깔이 틀어지지 않는 세미 전문가용 모니터라고 하던데 -,.- 그 전에 쓰던 오피스용 에이조 모니터하고 비슷비슷함. 뭐 썩 좋기에 불만은 없음. 세일해서 220불인가 한거 같음. 워낙에 영화를 좋아하는 터라 큰 화면이 시원시원해서 좋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쀍 형제들을 볼때도 시원시원해서 좋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두 페이지가 한꺼번에 출력이 되네 - -
실험 리포트쓸때 편해서 좋았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사같은 에일리언 쓰리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매스이펙트 할때도 감동이 배가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삼하고 연결하면 파판13도 할수 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 2는 또 어떻고 ㅠㅠ




물론 아직 출시도 안된 게임을 한다는건 개뻥이고...
요새 HD급 비됴가 돌아다니글래 틀어놓고 멈춰놓고 디카로 찍어본것임.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로 이건 이전까지 쓰던 에이조 17인치 모니터. 색감은 발군이었는데 사이즈가 지금 생각해보면 코딱지 만해서 - ㅠ- 뭐 이런 생각도 사치이지만...





5. 뮤즈온 디제이맥스 콘트롤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많이 기다렸다. 가위 준비!! 오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이즈로 말할거 같으면 풀사이즈 키보드하고 비슷한 크기에 두께는 그거에 한 3배쯤 -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레이시 대략 이러한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돈은 배송비까지 합쳐서 한 180불 했던거 같은데 지금 생각해보면 완전한 돈지랄의 극치. 내구성은 정말 밟아도 안부서질거 같이 플라스틱 치고 튼튼은 하다만 뻑뻑한 스크래치는 돌리다가도 손을 떼면 멈춰버림. 그니까 스무스한 맛이 아예 없음. 키는 반발력이 너무 강해서 쎄게 눌러야 하다보니 오락실에서 플레이하는 맛하고 많이 다름. 가장 후회하는 점은 - - 이지투온 하는데 키보드로 하는거 보다 점수가 안나와 ㅠㅠ 키보드로 할때에 딱 90% 정도 나오는거 같음. 반품할라다가 바빠서 걍 놔둠... 어흑



2009 년 상반기 지름리포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아이템은.......




두둥!!!





6. 닌텐도 D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왜 두개나 있냐구염?
-,. - 어떻게 하다보니 박스가 하나 더 생겨서 같이 찍어 봤음동...
역시 휴대용은 마리오카트가 짱임
짱깨산 R4 쓰면 싼값에 합팩도 가능.
겜보이 어드밴스용 파판6는 추억에 젖어 다시 해볼라다가 기말이라 바빠져서 관뒀음



이상 2009년 상반기 지름 리포트를 마치겠습니다.
좀 자제 해야 되는데....- ,.-
옛날에 보면 참 돈을 알뜰하게 쓰는 타입이었는데 어쩌다가 이렇게 타락해 버렸는지 ㅠㅠ




      질러라 질러!!  |  2009.07.04 14:57



lil bil's Blog is powered by Dau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