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입니다.



- _-



그럼 한번 달려 볼까요?












역시나 만만한건 나이키입니다.
착용감 좋고 가격도 착하고 질도 좋습니다 - _-b
막 신고 다니기에 딱입죠 네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 짱크게 나이키 스위시 로고를 박아놨음에도 불구하고 누가 모를까봐 또 뒤에 큼직하게 나이키라고 적힌게
역시 나이키 답습니다 - _-b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번 신었는데 청바지 퍼런물이 들기 시작하는군요. 어헝...












이넘은 실제로 보면 꽤 괜찮은데
찍사 실력부족으로 인해 색깔도 죽죽하고 광택도 다 죽어서 사진이 나와버렸음다 ㅠㅠ
하이라이트는 쪼금 살렸군요.
사고 보니 눈이 오기 시작합니다. 뭥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랑 쌍둥이 디자인
웃긴게 같은 치수인데 대보면 다릅니다 - _- 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디다스 SLVR 라는데
받아보니 얄팍한 소재에 퀄리티는 캐실망
세상에 밑창이 플라스틱인 신발 보셨습니까?
=,.=;;

그래도 포도색은 맘에 들었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겨울에는 부츠입니다. - _-b
이거슨 진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양새는 괜찮은데 왠지 끈이 등산화끈 같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큼직한 밑판 고무 덕분인지 무게가 장난이 아닙니다.
눈이 오고 나서 하루 정도 지나 적당히 얼어 있을때 빠닥빠닥 소리가 나게 걸어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겨울만 되면 발목이 잠길 정도로 눈이 오는 동네에서 방수되는 스노우부츠 없으면 대략곤란
근데 생긴게 너무 웃기게 생겼음 ㄲㄲㄲ
공중부양 슈즈 - _-b


근데 나이키 아니랄까봐 착용감은 조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왠지 실물보다도 사진이 더 나은거 같습니다.
= =;
걍 보면 광도 그렇게 안나는데 하이라이트를 만들어 주니까 빛이 번쩍 번쩍 합니다 헐...
소위 말하는 사진빨이라는게 신발에도 해당이 될 줄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지포풍!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쩡하던 나이키 조깅화가 있었는데
운동시작하고 몇달안되서 에어가 터져버린고로 이번에는 에어 말고 쿠션이 달린 조깅화를 골랐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고서 딱 한번 신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고 하니...
새신 신고서 한시간 정도 뛰었는데 중간정도 가다가 발이 너무 아프기 시작 - _-;
쿠션도 에어에 비하면 충격흡수효과도 별로 없는거 같고
암튼 집에 와서 보니 양발에 물집+까진상처 콤보
ㅠㅠ
이미 신었으니 환불도 못하지 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슬라이드 쑈는 여기에......








      Tag - ,
      질러라 질러!!  |  2010.12.23 11:26
2010.12.26 20:57 신고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으악!
가진자의 포슷힝이로다!

와이쓰리 신발 넘흐 이쁘지 말이빈다 ㅜㅜ!
아니 근데 한쿡 나이키는 신고 발다쳤다 책임져 크왕! 이러면 몇 번 신었던 거라고 교환 환불 해 주는데...미쿡 니케는 책임지지 않는 건가! 책임 져라 니케! 우리 욱님 소중한 발을, 아흐흐.
발냄새엔 냄새먹는하마
2010.12.27 15:36 수정/삭제
어흐 여기도 우기면 될건 다 되는거 같은데 말이빈다
= ㅅ= 근데 시카고 근처 아울렛에서 산거라 뭐 어차피 반품은 못함 케켁
아 와이스뤼 신발 예쁜거 많음. 좀 아스트랄한 디자인도 있지만 그거때문에 좋아하는 사람도 꽤 있는거 같고 = =;
암튼 가격대는 좀 높은데 정가로 팔때는 아무도 안사는거 같지 말입니다 = =; 시즌끝날때 통크게 반땡해버리는데 그때 줏어옵니다 음허허
.
2010.12.28 04:04 신고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아으 신발들 보러 맨날 온다......<-

와이쓰리 요지 야마모토씨 꺼 가격대야 뭐... 정가면 아무도 안 사겠지!
반땡 할 때 245 ~250 사이즈도 좀 있나요? ㅜㅜ ㅎㅎㅎ
발냄새엔 냄새먹는하마
2010.12.28 08:33 수정/삭제
음? 함 보시게나. 지금 F/W 2010 아이템 전부 반땡임
S/S 2011 은 아직 안나온 모양

http://y-3store.adidas.com/default/women/shoes?limit=all&view=catalog

한쿡사이즈로 245~250 이면 미쿡에서는 여자 7이나 7.5 겠구료.


http://y-3store.adidas.com/default/women/shoes/y-3-torsion-heel-9093?limit=all&view=catalog
-> 이거 어디서 듣기론 투웨니원이 신었다는 얘기도 있고

http://y-3store.adidas.com/default/sale/salewomen/y-3-tabi-wedge?limit=all&view=catalog
-> 요것도 끝내주는데말입니다 세일한지가 상당히 되서 거의 다팔렸군그래 orz
.
2010.12.31 19:56 신고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니가 링크 걸어 준 거 다 마음에 드는데 마지막 게 제일 마음에 드는데
진짜 사이즈 없네

orz
.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lil bil's Blog is powered by Daum